No Rules Rules

삼성전자 DX부문 생산기술연구소 스마트팩토리팀 로봇기술그룹 경력 이직 스토리 (7) 본문

생활/수다

삼성전자 DX부문 생산기술연구소 스마트팩토리팀 로봇기술그룹 경력 이직 스토리 (7)

개발하는 완두콩 2023. 7. 21. 15:32
728x90
반응형

삼성전자 DX부문 생산기술연구소 스마트팩토리팀 로봇기술그룹 경력 이직 스토리 (6) (tistory.com)

 

인성면접 이후에는 레퍼런스 체크가 진행됩니다.

2명 이상의 대상자를 인사담당자에게 통보하면 인사담당자는 대상자들에게 연락을 하게 됩니다.

이후 대상자들은 지원자에 대해서 평가하게 됩니다.

 

이후 삼성전자의 경우 그룹사(DS그룹, DX그룹) 채용 승인 단계를 거치게 되는데,

저는 해당 전형을 수행했지만 개인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생략합니다.

만약 진행하게 된다면 지원자의 경력사항, 자격증, 특허/논문 등을 정리하여 인사담당자에게 제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후 채용검진이 이뤄지게 됩니다.

간소화된 건강검진이며 혈압, 시력, 피검사 등의 일반검사를 진행하게 됩니다.

저는 강북삼성병원을 안내받았지만 개인별로 상이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이후 최종합격 결과와 함께 오퍼를 받게 됩니다.

최종합격 결과 안내 메일

여기까지 오셨다면 모든 과정이 사실 끝난 상태입니다.

저는 이후 전직장에 퇴사 통보를 하였고, 한달간 업무 인수인계 후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만약 다시 이 글을 나중에 제가 본다면 1년동안 정말 최선을 다했고, 긴장하고 조마조마하면서 마음 고생 많았다고..

다시 한번 축하한다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삼성전자 DX부문 생산기술연구소 스마트팩토리팀 로봇기술그룹 경력 이직 스토리 (8) (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